[삼익문화재단]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피아노 버스킹 공간’ 오픈

제목
[삼익문화재단]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피아노 버스킹 공간’ 오픈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12.26
내용
삼익문화재단과 서울시가 협력하여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책마당 라운지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피아노 버스킹 공간'을 오픈했다. 이 특별한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시작되어 내년 2월까지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세종문화회관 내의 피아노 버스킹 공간은 책마당 라운지에 위치하고 있고.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월)  광화문 책마당 라운지에서  많은 관객들이 참여하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삼익문화재단 관계자는 "서울시와 세종문화회관이란 훌륭한 협력 파트너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은 지역 사회와 예술의 융합을 통해 더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피아노 버스킹 공간을 통해 세종문화회관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라고 말했다.

피아노 버스킹 공간은 12월 11일부터 내년 2월까지 매일 운영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세종문화회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예술과 문화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익문화재단과 서울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예술과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다.